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단됐던 윈도우 10 업데이트 재개
 
Laura Choi 기자 기사입력  2018/11/15 [15:04]

AFP Relaxnews 통신은 “2018년 10월 10일(현지시간) 중단됐던 Windows 10 업데이트가 1개월이 지난 지금 다시 시작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사의 주요 Windows 10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난관에 부딪쳐왔다.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업데이트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파일이 삭제되었다는 보고를 받고 지난 10월 업데이트를 전면 중지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제 신중하고 점진적인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MS는 자사의 윈도우 10과 관련 블로그에서 갓 재개된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 데이터를 장치에서 수신할 준비가 되었다는 표시가 뜨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된다. MS 사는 잠재적인 응용 프로그램 비호환성 문제를 해결해 사용자가 문제를 겪지 않도록 만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신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자신의 PC에서 케이블 등의 연결장치를 별도로 사용하여 연결할 필요 없이 스마트 폰의 일부 기능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유어 폰(Your Phone)’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이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전화로 최근 사진을 보거나 컴퓨터에서 직접 SMS를 보거나 보낼 수 있으며, 이는 안드로이드 폰 전용이다. 

 

또한, 이 업데이트는 파일 익스플로러(File Explorer)의 어두운 테마, 클립보드 기록, 새로운 스크린 샷 주석 도구, 에지 브라우저 및 새로운 이모지(emojis)의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15 [15:04]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