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뮤지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CM, 페스티브(FESTIVE) 시즌 맞아 2018 홀리데이 캠페인과 컬렉션 공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시즌, MCM의 스타일로 존재감을 드러내라!
 
nbs 기사입력  2018/10/30 [10:12]

팝의 전설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 마일즈 리치소피아 리치가 캠페인 모델로 활약

화려한 디자인의 모자이크 크리스탈퀼티드 스터드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 선보여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 올해에는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 테마를 주제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연말 파티의  장면을 연출한 것으로광고 전반에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유스 컬처(청년 문화감성이 담겨있다.

 

캠페인 광고는 세계적인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인 마일즈 리치소피아 리치 남매가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파티 주최자인 리치 남매의 화려한 면모가 부각된 가운데다양한 스타들이 손님으로 등장하면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성대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 팝의 전설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 마일즈 리치, 소피아 리치가 캠페인 모델로 활약     © nbs 

 

광고 음악으로는  이집트와 래퍼 그룹 미고스의 콜라보  ‘Can’t Believe’ 사용됐으며음악 프로듀서 말리 몰이 이번 광고를 위해 특별히 기존 곡을  작업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MCM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부터 가죽 소품휴대폰 케이스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이번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만큼 눈부시게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퀼티드 스터드’ 라인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 새롭게 선보인다.

 

퀼티드 스터드 라인은 부드러운 가죽 위에 산세리프체의 ‘M’로고 모양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은 인조 스웨이드 가죽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스터드를 유니크한 느낌으로 배열해 반짝이는 느낌을 준다스카이옵틱 비세토스는 MCM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적용된 코팅 캔버스 소재 위에 타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배열해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MCM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MCM 매장  온라인몰(http://kr.mcmworldwide.com)에서 만나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30 [10:12]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