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결혼 전날 vs 이혼 전날 행복을 위한 선택,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배우로 다져진 탄탄한 실력의 연출가들 맹활약 화제
 
nbs 기사입력  2018/07/11 [09:16]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버라이어티한 하룻밤을 그린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맹활약해온 배우 출신 성열석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 락>, <벽을 뚫는 남자>, <형제는 용감했다>와 연극 [뷰티풀 선데이], [늘근도둑 이야기] 등 장르를 가리지 않은 다양한 작품에서 내공 깊은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극찬 받은 성열석은 2013년 연극 [쩨쩨한 로맨스]로 연출가로서 첫 데뷔에 성공했다.

 

뒤끝작렬 성인만화가와 허세작렬 스토리작가가 만나 펼쳐지는 좌충우돌 발칙로맨스를 그린 연극 [쩨쩨한 로맨스]를 재기 발랄한 연출로 주목 받은 성열석은 이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으로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최고의 로맨틱 뮤지컬을 탄생시켰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사랑의 황홀함과 설렘, 고민과 아픔 등 보편적인 상황과 때로는 가슴 벅차고 때로는 가슴 아픈 사랑의 복잡미묘한 감성을 성열석 연출가 특유의 세련되고 섬세한 연출로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연극 [러브 스코어] 차용학 & 뮤지컬 <스모크> 김수로 &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 박해미

한물간 아이돌 그룹 리더 출신의 가수 재준과 뮤지션을 꿈꾸며 제주도에서 날아온 오름의 티격태격 동거 라이프를 그린 연극 [러브 스코어]는 배우 출신 차용학의 첫 연출 데뷔작으로 지난 6월 29일 막을 올렸다.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 [올모스트 메인], [유도소년] 등 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 [송곳], [마녀의 법정]과 영화 [신세계], [치즈인더트랩] 등 다방면에서 열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온 창작집단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소속 배우 차용학은 이번 연극 [러브 스코어]에서 연출 데뷔작답지 않은 탄탄하고 신선한 작품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7월 15일까지 공연하는 창작 뮤지컬 <스모크>는 시대를 앞선 천재 시인 이상의 작품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배우 김수로와 김민종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수로와 김민종이 설립한 공연전문기획사에서 제작한 뮤지컬 <스모크>는 배우 출신 추정화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고 허수현이 작곡과 음악감독을 맡아 호평 받았다.

 

김수로는 배우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모두 종횡무진 할뿐만 아니라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20여 편을 제작하며 공연계의 믿고 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연극 [밑바닥에서]로 배우, 연출, 총괄프로듀서로 실력을 인정 받은 김수로는 지난 5월 막을 내린 연극 [돌아온다]를 통해 배우로 복귀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관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오는 7월 17일부터 오픈런 공연을 시작하는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은 배우 박해미가 제작부터 연출, 연기까지 1인 3역을 직접 소화한다.

 

한 때는 잘 살았지만 구조조정과 사업실패로 빚만 남은 부부가 위장 이혼을 하면서 겪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를 그린 <키스 앤 메이크업>은 박해미와 남편 황민 프로듀서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부부간의 갈등과 화해를 코믹하게 다루며 중년 부부의 삶과 사랑을 그린다.

 

뮤지컬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 <스위니토드>, <캣츠> 등을 통해 뮤지컬계의 디바로 손꼽혀온 박해미는 지난해 뮤지컬 <넌센스 2>의 연출을 맡아 성공적인 데뷔를 해 이번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이벤트, 비 오는 날 이벤트 등 예매 욕구,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풍성한 이색 이벤트 개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본격 현실 공감 로맨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1 [09:16]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