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포토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3일 오후 3시 네이버 생중계로 프레스콜 최초 공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구성된 프레스콜을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nbs 기사입력  2018/07/03 [09:41]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3일 진행되는 프레스콜을 네이버 TV와 V앱을 통해 생중계한다.

 

3일 오후 3시 진행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프레스콜 생중계는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으로 구성되어 어디서든 네이버 TV와 V앱을 통해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 신으로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주요 장면만을 선정해 작품의 정수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며 마니아 관객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전동석, 민우혁, 박은태, 한지상, 박민성, 카이, 서지영, 안시하, 박혜나, 이지혜, 이희정, 김대종, 이정수 등 기존 배우들과 뉴캐스트들이 대거 참석하여 완벽한 신-구 조화를 선보이며 무대를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아 왕용범 연출 작품 특유의 묵직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초연과 앙코르 공연의 결과물을 고려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극 중 인물의 아픔과 이야기가 관객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이성준 음악감독이 편곡하여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프레스콜은 3일 오후 3시 네이버 TV와 V앱을 통해 생중계되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03 [09:41]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