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청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른미래당 김용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성황
 
nbs 기사입력  2018/03/03 [19:49]

최근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즉각 사퇴를 요구하여 주목받고 있는 바른미래당 김용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현 충남도의원)이 3일 '도전, 300만 충남시대'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 충남 300만시대에 도전한다. ! 출판기념회를 연 바른미래당 김용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 nbs 


김 예비후보는 천안 나사렛대 대강당에서 ▲나를 키워준 세 가지 행운 ▲농부가 된 목사 ▲정치인이 된 농부 ▲정치인 김용필의 꿈 ▲세상을 바꾸는 힘으로 구성된 자신의 저서를 소개하며, “지난 8년 동안 도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어둠을 밝히는 등불이 되려고 나름 애써왔다”며 “그래서 현실은 없고 이상만 앞세운 3농 혁신 정책, 노인 문제 등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잘못된 도정에 대해 거침없이 비판해 왔고 대립각을 세워왔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조규선 · 김제식 바른미래당 충남도당 공동위원장 등 당직자, 핵심당원, 지지자 등 552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3/03 [19:49]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