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NBS연극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극 '택시안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
승차거부 NO! 누구나 탑승 가능!
 
nbs 국민방송 기사입력  2017/12/12 [08:27]

지난 10월 13일, 연극<택시안에서>가 부산 ‘용천지랄 소극장’에서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연극<택시안에서>는 집으로 가는 택시안에서 시작되는 운명 같은 사랑이야기로 시작되며, 조금 특별하게 시작한 연애이지만 남자주인공 하영과 여자주인공 소희는 결국 남들과 똑같은 이유로 결별을 맞이하게 된다.

 

비슷하지만 다른 사랑이야기 속에서 재미와 감동 그리고 반전까지 느낄 수 있는 시공간을 초월한 현실 가득 로맨스 코미디를 그린 이야기이다.

 

▲ 연출에서부터 극본,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출가 및 배우 ‘이규’, 뮤지컬<총각네야채가게>, <사랑은 비를타고>, <당신만이>, <그대와 영원히>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황바울’을 비롯하여 김주경, 김두현, 박일우, 김하진, 이새나, 박소희, 구설아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주)쇼빌 컴퍼니

 

매년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하고자 연극<택시안에서>가 서울 공연을 확정지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면 좋은 연극이라는 평을 받은 공연으로 연인 또는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보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서울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을 진행하게 되면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들로 구성이 되었다.연출에서부터 극본,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출가 및 배우 ‘이규’, 뮤지컬<총각네야채가게>, <사랑은 비를타고>, <당신만이>, <그대와 영원히>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황바울’을 비롯하여 김주경, 김두현, 박일우, 김하진, 이새나, 박소희, 구설아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연극<택시안에서>는 사랑을 한번쯤 해본 사람이라면 택시안에서 이야기에 함께 설레고 공감하며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공연은 2017년 12년 19일부터 12월 26일까지 대학로 연진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고,예매는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 옥션티켓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12 [08:27]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