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수도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 5억명 사용자 가진 링크드인, 스타트업 B2B 위한 세미나 개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공동으로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에서 한국스타트업 대상 세미나
 
nbs 기사입력  2017/09/20 [09:12]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지난 9월 15일 금요일, 강남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에서 링크드인 싱가포르 법인과 함께 한국 스타트업 대상으로 B2B 홍보 방안 등에 대한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금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참석한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링크드인을 활용한 해외 홍보 및 구직활동, 특히 해외 주요 기관들과의 B2B 미팅 및 사업제안 등을 하는 방안에 대해 링크드인 싱가포르 임윤희 팀장으로부터 자세한 강의와 설명을 경청하였다.
 

▲ 링크드인 세미나 진행 현장사진     © nbs


해외사업 확장, 해외 VC 내지 투자가 미팅, 해외 주요 관계자들을 접해야하는 스타트업들에게 있어 링크드인은 특히 자금과 물자가 한정된 스타트업들에게 좋은 툴이 될 수 있다. 특히 해외 관계자와 연락이 닿기 쉽지 않을 때 링크드인은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중심이라서 B2B홍보에도 큰 도움이 된다.
 
한편 본 행사를 총괄 지휘한 백세현 글로벌팀장은 “지난 2년간 링크드인을 통해  해외 비즈니스의 주요흐름에 대한 좋은 정보, 해외 관련 기관과의 실질적 미팅을 잡고 실제 계약까지 도출하는 경험을 하였고 B2B에 있어 큰 도움이 되어온 것이 사실이라서 한국 스타트업들과 이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본 세미나를 링크드인 싱가포르 법인에 직접 요청하여 공동 주관하였는데 반응이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20 [09:12]  최종편집: ⓒ NBS국민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